Slide 1

환불신청은 PC, 태블릿, 스마트폰에서 모두 가능합니다.

반드시 아래의 주의사항을 숙지한 후 신청해 주세요.

환불신청 시작
Slide 2

주의사항 반드시 아래의 주의사항을 숙지한 후 신청해 주세요.

  • Feature 1

    본인인증 순서와 필수사항

    본인인증에 사용되는 항목은 원서 접수 시 기재된 본인 또는 부, 모 명의의 환불계좌번호 마지막 네자리와 휴대폰 SMS 인증번호입니다.

  • Feature 2

    환불신청 기간 안내

    정시모집 환불신청 기간은 2019년 2월 14일(목) 09:00부터 2월 25일(월) 16:00까지이며, 입금은 하루 한 번 진행됩니다.(평일만 가능). 2월25일(월) 16시 이후에 환불할 경우 교무처(02-397-0541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Feature 3

    이용 장애시 문의처

    입시 관련 문의 및 웹 환불 사용 관련 문의 시 연락처 (02)397-0541~2

  • Feature 4

    시스템 운영시간

    신청은 언제나 가능하나 시스템 점검을 위해 새벽시간에는 본인인증이 불가능 합니다. (01:00 ~ 07:0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