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lide 1

환불신청은 PC, 태블릿, 스마트폰에서 모두 가능합니다.

반드시 아래의 주의사항을 숙지한 후 신청해 주세요.

환불신청 시작
Slide 2

주의사항 반드시 아래의 주의사항을 숙지한 후 신청해 주세요.

  • Feature 1

    본인인증 순서와 필수사항

    본인인증에 사용되는 항목은 원서 접수 시 기재된 본인 또는 부, 모 명의의 환불계좌번호 마지막 네자리와 휴대폰 SMS 인증번호입니다.

  • Feature 2

    환불신청 기간 안내

    정시모집 환불신청 기간은 2018년 2월 10일(토) 09:00부터 2월 27일(화) 16:00까지이며, 입금은 하루 두 번 진행됩니다.(평일만 가능) 2월27일(화) 16:00 이후에는 자퇴로 처리되며 방문접수만 가능합니다. *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자는 원서접수 시 기재한 환불 계좌로 입금이 안되고 한국장학재단으로 상환처리됩니다.(추가합격으로 타 대학 등록 시 추가대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문의전화 : 한국장학재단 1599-2000)

  • Feature 3

    이용 장애시 문의처

    입시 관련 문의 및 웹 환불 사용 관련 문의 시 연락처 (02)397-0541~2

  • Feature 4

    시스템 운영시간

    신청은 언제나 가능하나 시스템 점검을 위해 새벽시간에는 본인인증이 불가능 합니다. (01:00 ~ 07:00)